선각자와 개척자

어제를 이해함으로써, 더 나은 내일로.

역사 연구 부서는 유전자 메모리 과학 분야의 선구자 워렌 비딕 박사의 연구에 영감을 받아 설립되었습니다. 비딕 박사의 연구에는 당시로써는 입수할 수 없었던 원시 데이터가 필요했습니다. 역사 연구 부서의 최초 설립 목적은 앱스테르고의 연구에 협조하기 위해서였으나, 이내 독자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워렌 비딕 박사

비딕 박사는 앱스테르고 최초의 유전자 메모리 탐사를 이끌었던 장본인이었습니다. 비딕의 폭넓은 연구와 과학적 연구를 향한 철저한 접근이 없었다면, 지금의 앱스테르고는 없었을 것입니다.

알바로 그라마티카

기계 공학 및 생물학, 컴퓨터 공학적 소양을 갖춘 그라마티카는 풍부하고 의미 있는 사료의 수집이 어떻게 현대 과학 분야에서 앱스테르고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인지를 처음으로 인식한 인물입니다.

이사벨 아단트

아단트는 컴퓨터 공학에 관한 깊이 있는 지식을 갖춘 디지털 보존 전문가로서 회사에 합류했으며, 앱스테르고의 유전자 메모리 획득, 관리, 보존 방식을 재편한 데이터 혁명을 주도했던 인물입니다.

사이먼 해서웨이

해서웨이는 역사 연구 부서의 현 책임자로서, 인간에 대한 전방위적 지식을 추구하는 끊임없는 갈증으로 미개적 영역을 향한 앱스테르고의 역사적, 메모리 기반 데이터 연구에 원동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