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측소

AC4_Observatory_Main_Chamber관측소는 약 8만년 전에 선구자 ‘최초문명’이 세운 감시 장치로 보인다. 동굴 같은 곁방은 일종의 보안장치로 만들었고, 긴 복도는 최초문명이 감시했던 자들의 DNA를 포함하는 피의 수정 약병 수천개를 보관하고 있다.

관측소 중심부에는 의자가 나란히 진열된 커다란 극장이 있다. 앞부분에는 중앙에 수정해골이 안치된 전문기구와 같은 커다란 기계가 있다. 실험체의 피가 든 수정약병을 이 기계에 넣으면, 관측소 장치가 작동하기 시작하며 실험체의 눈과 귀를 통해 체감하는 홀로그램 이미지가 실시간으로 방을 비춘다. 이러한 방식으로 최초문명은 들키지않고 실험체와 그 주변인물들을 계속해서 감시할 수 있었다.

기계에서 수정해골을 꺼내 휴대용 장치에 넣을 수도 있으며, 그러면 관측소를 다시 작동하지 못하게 만들 수도 있다.

(올리비에 : 놀라운데! 우리가 찾았어! 이 자료를 레티샤한테 보내고, 그녀 반응을 살펴볼게. 틀림없이 최대한 빨리 팀을 꾸리라고 할거야. 저 피의 약병만 해도 현대 감시 시스템은 저 수정해골 장치와도 거의 맞먹을테니 놀라운 소재가 될거라고.)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