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황금기

2002년, 필라델피아 앱스테르고 시설은 애니머스 1.28을 개발했습니다. 가장 안정적이며, 수많은 기록으로 입증된 것처럼 혼입 효과를 잘 제어하는 모델입니다.

지난 10년동안 디자인 측면에서는 발전을 거듭했으나, 기본적인 기술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시뮬레이션을 끝까지 견뎌낼 수 있는 실험체는 거의 없었고 그것이 가능했던 일부 실험체 또한 자신의 유전자 메모리만 탐사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연구는 실험체 4호부터 17호까지 참여한 실험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이후에는 모든 애니머스 훈련 프로그램 참가자가 애니머스 기술 개발 및 앱스테르고 인더스트리의 모든 노력에 중대한 기여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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