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레나이카의 요새

고대의 수호자들

키레나이카는 로마 지배하에 있던 리비아 지역으로, 클레오파트라의 조상 중 한명이 로마에 선물한 땅입니다.

19세기에 키레나이카 남서쪽에서 서기 1세기의 로마 주둔지와 더불어 고대 요새의 기초와 유적이 발견되었습니다.

증거에 따르면 이 요새는 리비아인이 최초로 건설했으며 키레나이카가 제국에 편입 되었을때 로마 기술자가 요새 설계를 변경하여 재건한 것으로 보입니다.


암석 요새

이집트와 키레나이카에서는 요새를 건설할때 일반적으로 석재를 사용했습니다.

유비소프트 : 게임에 나오는 ‘키레나이카 로마 성채’가 해당 지역에서 발견되었다는 증거는 없지만, 개발팀에서는 게임 후반에 플레이어에게 가치 있고 장엄한 도전과제를 제공하기 위해 이 요새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주 경로 보호

키레나이카 요새는 이집트의 5대 도시로 이어지는 주 도로에 접근하는 침략자를 방어할 목적으로 건설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새는 방어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해안 평야와 사막 가까운 곳에 건설했습니다.

유비소프트 : 이 도시 중 발라그레와 아폴로니아, 키레네 3개 도시는 개발팀이 재창조했습니다.

게임에 나오는 ‘키레나이카 로마 성채’가 실제로 있었다면, 발라그레로 이어지는 도로를 방어했을 것입니다.


로마 주둔군

저희는 여전히 서기 404년의 공격과 서기 6세기에 있었던 유스티아누스 황제의 군제 개편 외에는 키레나이카에 로마군의 군사 행동이 거의 없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