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자

Assassin's Creed® Syndicate_20151102000351이수 종족은 우연히 자신들의 문명이 태양풍으로 인해 멸망하는 미래를 보게되었다. 그래서 멸망 이후에도 살 수 있게 신체를 기계화하는 실험을 진행했고, 이 실험에 유노의 남편 ‘아이타’가 자원했다.

하지만 아이타의 정신은 기계에 묶여버렸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도저히 구원할 방법이 없었다. 그래서 그의 아내 유노가 그를 안락사시켰다. 그러나 그의 인생은 끝나지 않았다.


그는 실험의 부작용으로 죽어도 어딘가에서 다시 환생하는 무한전생자가 되었다.

구체적으로 전문용어를 섞어서 말하자면, 그의 아내 유노가 죽은 아이타의 DNA를 일종의 프로그램으로 조작했고, 그것을 유전자 기능이 없는 인간의 게놈에 삽입했다. 그리고 오랜 잠복기를 거쳐 수태기의 인간 배아 게놈을 아이타의 복제로 변형되게 한 것이다.

놀랍게도 아이타의 복제는 원래 아이타의 인격과 지식, 기억을 그대로 갖고 있다!

이런 특징 때문에 과거에는 그가 현자로 숭배되어 왔다. 라의 아들, 톰 카바나, 바솔로뮤 로버츠, 자크 드 몰레, 프랑수아 토마 제르맹가 바로 현자이자 이수 종족인 아이타이다.

이렇게 다시 태어나는 아이타의 복제들은 눈이 오드아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러니까 오드아이인 사람들을 색출하면 된다는 뜻이다.


2013년에 ‘존 스탠디쉬’라는 현자의 시신을 앱스테르고가 회수했다. 그는 앱스테르고 엔터테인먼트 서버에 기생중인 유노를 앱스테르고 엔터테인먼트 직원의 몸으로 부활시키려고 시도했었다.


데스몬드 마일즈는 혼자가 아니라 이미 결혼한 사람이었는데, 그 아들 역시 현자이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error: 헬릭스의 서버 보안 작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