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널드 버치

출생 1705년

Reginald_Birch_ACIII레지널드 버치는 런던 상인의 아들이자, 또 다른 런던 상인입니다. ─그리고 충분히 편리하게도, 이 두 사람은 모두 버치 가문이죠. 아마 가족의 이름을 길게 쓰기 싫어서 그랬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버치는 젊을때부터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가 20대 중반이 되었을때, 그는 이미 여러대의 상선을 가지고 식민지 미국을 상대로 차 무역을 하고 있었죠. 이게 얼마나 대단하냐면, 당시 20대 중반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기 옷 한벌 구입하기도 쉽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프로비던스 호의 공동 소유자이기도 했습니다. 나중에는 런던 주변에서 몇가지 사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런던의 상류층 클럽이었던 화이트의 일원이었으며 당시 그곳에서 잘 알려진 존경 받는 사람이기도 했죠.

제가 말할 수 있는 건, 버치는 헤이덤 켄웨이를 만났을때 그의 아버지인 에드워드와 일하고 있었다는 겁니다. 그들은 헤이덤이 아직 어릴때 화이트에서 서로 소개를 받았습니다. 버치는 헤이덤의 교육을 담당했었고, 그가 1730년대에 유럽을 여행할때 함께 다닌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가 애니머스에서 봤듯이, 그들의 우정은 헤이덤이 성인이 된 후에도 이어졌다고 생각됩니다. 그들이 암살자로 함께 일하는 동안에요.

1 개의 “레지널드 버치” 에 대한 생각;

  1. 내가 글을 이렇게 썼던가?

    레지널드 버치에 대한 진실은 그가 템플기사단이었고, 마스터 암살자인 에드워드 켄웨이를 죽이고 그의 아들을 양자로 들여 템플기사단원으로 교육시켰다는거지.

    지금 생각해보니 열받네. ㅡㅡ

    아, 이 문서를 썼던 나 자신에게 말야.

    응답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