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에어리, 새로운 단계로의 도약

애니머스 프로젝트 팀은 VR 연구를 기반으로 몰입도와 신체적 능력이 결합하는 지점에서 애니머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혼입 효과도 제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애니머스 에어리에 적용된 경막외 시스템 제작에는 생명공학이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경험의 본능적인 특성은 동기화 수준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렸으며, 그 결과 유전자 메모리 탐사의 범위를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부분까지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에어리는 혼입 효과를 억제하는 대신 오히려 촉발하며, 혼입 효과의 잠재능력을 이용해 사용자의 현실과 사용자가 경험하는 시뮬레이션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에어리는 의학적 통제하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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