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0.11b\프로젝트_실험체04

실험체 4는 우리의 가장 큰 성공 중 하나이다. 초기 애니머스 연구에서의 개척 중 실험체 4에게는 중요한 조상이 있었다. 그의 유전자 메모리를 탐색하여 1908년 퉁구스카 사고에 대한 이해 뿐 아니라, 1917년 볼셰비키 혁명을 주도한 것과 그 당시의 암살자 형제단의 주요 행동들에 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실험체 4는 그저 암살자 조상이 있었다고 해서 중요한 것이 아니었다. 그는 슬리퍼 에이전트가 되었고, 우리의 위장 요원 중 두 번째로 성공한 사례가 되었다.

여러 기억 개조 기법을 사용하여 실험체 4의 기억은 새로운 인간의 것이 되었다. 결과, 암살자들이 그를 발견하고 우리의 예상대로 그가 암살자의 일원이라는 것을 그들이 믿게 되는 것은 단지 시간문제였다. 하지만 우리 계획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실험체 4의 조각된 기억에 따른 소망이었다. 그것을 위해 그는 설령 부하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그 실체조차 불분명한 형제단의 수장인 ‘스승’을 찾아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2000년, 실험체 4는 스승을 만났다. 우리는 그의 기억을 조작할 때, 스승을 만나면 그를 죽이고 암살자들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먹이라는 명령을 주입했다. 우리가 실험체 4를 찾았을 때, 그는 사우스다코타와 애리조나, 뉴멕시코 및 텍사스에 있는 것을 포함하여 세계 각지에 있는 훈련장의 위치를 공개했다.

결론적으로, 실험체 4, 다니엘 크로스는 진정한 영웅이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