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0.05\프로젝트_진행중

앱스테르고의 모든 연구 프로젝트에는 오직 ‘인간성의 발전’이라는 하나의 목적이 있다. 비록 많은 계획이 공식적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일부분은 오직 우리의 내부 인원만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아래는 우리의 가장 중요한 계획들의 목록이다.

소피아 프로젝트는 살아있는 세포에 각인된 정보를 학습하고 그 지식을 생물학적으로 한 개체에서 다른 개체로 옮기는 계획이다. 각각의 세포가 담고 있는 정보와 그것들이 어떻게 우리의 개발에 영향을 주는지를 분석하면, 우리는 우리 자신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언젠가는, 아마 우리는 이러한 세포의 진행을 조절하고, 치명적인 질병을 박멸할 수 있을지 모른다.

프로젝트 레거시는 다양한 실험체의 기억을 데이터 덤프 스캐너 프로그램으로 살펴보고 수많은 사람이 그것을 분석하게 한다. 또한 이 계획은 우리를 길에서 벗어나지 않게 하고 각각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확인하고 그것을 끌어내게 한다. 앱스테르고는 이런 개인들을 몇 명 고용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보안 문제 때문에 정지된 상태이다.

애니머스 훈련 프로그램은 신입 및 베테랑 기사단 요원들 모두에게 최고의 효과를 보여주는 훈련 시뮬레이션이다. 이 프로그램은 각 참여자가 새로운 능력을 익히고 과거에 배웠던 것을 다시 학습하는 과정에서 그들 자신의 능력을 계속해서 향상할 수 있다. 또한, 애니머스 훈련 프로그램은 요원들의 훈련 진행 상황을 앱스테르고가 살펴볼 수 있게 한다.

2008년부터 아카식 위성 신경망이 지구의 기상 및 관찰 궤도를 돌면서 통신 네트워크를 구성했다. 앱스테르고의 눈은 2012년 12월 21일에 발사하기로 예정된 통합 원격 통신 위성이다. [세부 정보 확인 불가 – 파일0.19 참조]

그 이름이 의미하듯이, 뉴 플루오린은 수도의 불소화를 위해 제작된 물질의 발전형이다. 이것은 시민들의 건강 상태를 증진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정지된 상태이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