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0.08\프로젝트_애니머스

애니머스 프로젝트는 워렌 비딕 박사의 지휘 아래 심리학, 유전학, 여러 형이상학 같은 많은 학문을 기반으로 한다. 우리가 앱스테르고에서 배웠듯이, 신비주의나 비전주의에서 구성된 것들같이 미신에 가려진 사회의 몰이해는, 종종 단단한 과학이 돌파구가 될 수 있다.

현대 과학은 우리에게 DNA 안에 숨어 있는 ‘유전자 기억’의 진정한 힘을 일깨워 주었다. 우리는 애니머스 장치로 우리 실험체들의 유전자 기억을 완벽하게 탐사할 수 있게 되었고, 마치 고고학자가 유적을 발굴하듯이 그들의 과거를 파낼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항상 지금 같지는 않았다. 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우리는 정신분석이나 최면, 화학 약품 등을 이용해 실험체를 우리가 원하는 상태로 만들었고, 때때로 이러한 일들이 실험체를 정신 분열과 같은 상태로 만들곤 했다. 다행스럽게도 애니머스는 몇 년간 계속해서 발전했고 실험체의 안전에 대해 이제 걱정할 필요는 없어졌다.

곧 과학자들은 애니머스 프로젝트 같은 계획들에 감사하며, 더 이상 융의 단체 무의식이나 러시아의 우주론, 라슬로의 아카식 공간 등의 반박하지 않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