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구체 관련 메모

2015-10-09_00001앱스테르고 인더스트리 | 역사연구부문

알바로… 자리에 앉아요. 이것들이 스탠디쉬 표본으로부터 지난주 추출됐습니다. 여전히 이미지뿐이죠. 전체 14개의 개별 메모리로부터 60프레임으로 2.7초 분량의 영상을 얻어냈을 뿐이에요. 하지만 이런 적은 분량의 표본만 가지고도 가슴이 울렁거리는군요. 비디오로부터 프레임 하나를 추출했어요. 이걸보면 상황을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이정도 화질 만으로도 아주 충격적이군요.

좌측의 경비병들을 주목하십시오. 우측에 있는 일반적인 사람들보다 20인치가 더 크죠… 그리고 지휘를 명료하게 합니다. 이 건축물은 수메르, 이집트, 바빌로니아 양식이 혼합된 형태지만 사람들이 쓰는 금속은 더욱 현대적인 합금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더 이상한 건축형태가 발견됩니다. 호가르 산맥 남서부라는 지리적 기억이 각인된 메모리지만 세상에 이런 구조물이 알려진 적이 없어요.

안타깝게도 이 이미지들에서 볼 수 잇는 지리적 기억 또한 교란적입니다. 어떤 지점에서는 8만년 전, 현재의 요르단 위치라고 각인되어있고, 다른 지점에서는 탄자니아와 에티오피아라고 나오기도 해요. 하지만 지금까지 아무것도 정확하게 밝혀낼 수가 없었습니다.

문의사항 있으면 언제든 전화 또는 이메일 주세요. 앞으로 우리가 밝아야할 단계에 대해 기꺼이 의논하고 싶습니다.

─이사벨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error: 헬릭스의 서버 보안 작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