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애니머스 FAQ

사용 방법 및 도움말

1. 휴대용 애니머스의 설정은 어떻게 조정합니까?

그러지 마십시오. 어떠한 상황에서도 본 장비의 설정을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기술 담당관은 반드시 승인된 절차에 따라 본 장비에 접속해야 합니다.이후 의료 담당관이 현장에서 혹은 원격으로 사용자의 활력 징후를 모니터합니다. 측정값에 따라 의료 담당관은 애니머스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수정된 방침 및/또는 표준 지급 의약품 키트에서 제공하는 의료 장비를 최대로 활용하는 지침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2. 정전시 대응 절차는 어떻게 합니까?

휴대용 애니머스를 표준 전력 공급 장치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기술 담당관에게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휘발유로 휴대용 발전기를 가동하면 5일간 자율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애니머스를 사용하는 도중 언제라도 전력이 부족하거나 끊기는 상태가 확인된 경우, 의료 담당관은 의무적으로 기술 담당관에게 이 사실을 알리거나,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을 때까지 애니머스의 가동을 중단해야 합니다. 애니머스에는 사용자의 심각한 신체적 손상을 막는 안전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3. 휴대용 애니머스는 어떻게 작동시킵니까?

기기를 작동시키기 전에 애니머스가 전원에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켜기/끄기 스위치로 애니머스를 부팅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기술 담당관은 유전자 메모리 시퀀싱 절차를 개시하기 전 반드시 애니머스OS를 최소 60분 이상 가동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기계의 발열 현상이 억제되어 의료 담당관이 표준 가동 절차를 실행하고 기본 측정값의 안정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 담당관은 의료 담당관으로부터 ‘모두 정상’ 상태임을 확인 받기 전에는 유전자 메모리 배열을 개시하면 안됩니다.

4. 애니머스 오작동 대응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오작동 발생 시 의료 담당관은 애니머스 사용자가 받을 지장을 최소로 줄이는 방식으로 시뮬레이션을 종료하는 방출 절차를 개시합니다. 시뮬레이션 종류 후, 기술 담당관은 애니머스를 끄기 전 최신 데이터를 독립된 드라이브로 안전하게 전송합니다.

팀에서는 애니머스 오작동 원인을 조사하거나 기기의 어떤 부분에도 수리를 시도해선 안됩니다. 오작동으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했을 경우, 기술 담당관은 즉시 중앙 통제소에 알리고 임무 중단을 권고할 수 있는 관리 책임자에게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표준 임무 절차에 따라 보고서는 팀의 주요 시설로 전달됩니다. 결함이 있는 기기는 검사를 위해 애니머스 프로젝트 팀에 반환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