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의 조각

Eden_2_v
에덴의 사과에 의해 지배 당하는 인류

이것은 본래 인류의 것이 아니라 인류를 창조한 이수 종족의 기계다. 그들은 이것으로 영장류를 인위적으로 진화시켜 인류를 창조했고 세뇌시켜 노예로 부렸다.

에덴의 조각의 기술력은 실로 대단한 오버테크놀러지다. 현대 인류 조차도 이것의 제조법은 커녕 원리 조차도 알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인류의 조상들은 그들을 신격화시켜 숭배했다. (정말 멍청한 조상들이다.)

에덴의 조각들의 자세한 기능을 알고 싶다면 [이쪽으로].


에덴의 조각 중 가장 상위 조각인 ‘선악과‘의 기본 기능은 인간의 정신을 조종하고 대상자에게 환각을 보여주는 것이다. 한 두사람 뿐만 아니라 수많은 군중들에까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만 가지고 있으면 역사까지도 바꿔버릴 수 있다! 어머, 이건 당장 얻어야 해! 전세계에 비슷한 구도의 신화나 영웅 설화가 반복되는 것이 바로 이 조각들  때문이다.

그 외에도, 고대 기술을 담고 있는 일종의 하드디스크 같은 기능도 겸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알타이르는 이것의 도움으로 약지를 자르지 않고도 암살검을 쓸 수 있게 개조했고, 14세기 이전에 소형 권총 도면을 작성했으며, 무게가 거의 나가지않는 갑옷을 제작하기도 했다.

선악과는 애니머스의 상위호환이다. 애니머스는 과거의 인물만을 볼 수 있지만, 이것은 미래의 인물과도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error: 헬릭스의 서버 보안 작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