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드 와이넛

출생 1840년 10월 5일

Cap 2015-12-19 22-49-12-720네드는 뉴욕에서 태어났지만 항상 런던을 여행하고 싶어했다. ─비를 정말 좋아했나보다.─ 호기심 많은 어린 마음에 외국 여행을 하고 싶었을 뿐 아니라, 영국이라는 곳은 엄청난 범죄 활동이 가능한 곳으로도 생각되었기 때문이다.

네드 와이넛(본명은 헨리에타 ‘네타’ 메리 윈)은 미국의 ‘엄한 가정’에서 자라 훌륭한 사람이 되라는 강요를 받았지만 항상 사회적 제약을 벗어난 삶을 갈망했다. 늘 총명했던 그녀는 감시를 틈타 집에서 빠져나오는 방법을 알아냈다. 낮에는 얌전한 아가씨처럼 행동했지만 밤이면 남장을 하고 도둑과 악당들의 소굴을 찾아다녔다. 누구도 소녀와 소년이 같은 사람이라고는 생각지 못했으며, 네드는 곧 악명높은 보석 도둑으로 이름을 날리게 되었다. 돈이 충분히 모이자 가출을 한 네드는 ‘네타’라는 신원을 영원히 버리게 된다. ─이름 좋았는데, 아쉽다.─

네드는 범죄 세계에서도 빠르게 명성을 얻지만,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도둑인 아담 워스와 손을 잡으면서 자신의 재능을 입증하게 된다. 네드의 뛰어난 사기 솜씨를 알아챈 워스는 그에게 아주 중요한 임무를 맡기는데, 그것은 바로 영국의 수도 런던에서 범죄 조직을 세운다는 네드의 꿈과도 일치하는 것이었다.

네드는 런던에서 쉽게 친구들을 만들었으며 신속하게 계획을 진행했다. 그는 사우스와크에 본거지를 마련하고 절도를 전문으로 하면서 자신의 계획을 도울 수 있는 솜씨 좋고 충성심이 강한 강도단을 만들었다. 이제 그의 진정한 성공을 이루는데 있어서 남은 걸림돌은 단 하나, 블라이터스 뿐이었다.

하지만 1868년에 네드는 또다시 운 좋게도 멋진 기차를 발견하게 된다. 그 기차의 주인인 쌍둥이 암살자 제이콥과 이비 프라이는 블라이터스를 몰아내는데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대신 런던을 정복하면서 얻은 모든 전리품은 자신들이 가지겠다고 제안한다.

2 개의 “네드 와이넛” 에 대한 생각;

  1. 네드는 트랜스젠더 남성이고 원본인 영문으로도 he명사를 사용하는데, ‘그녀->그’로 수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 잘 보면 처음에만 ‘그녀’라고 하고 그 뒤에는 전부 ‘그’라고 표기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여자였다는 걸 션 헤이스팅스가 표현하고 싶었나봅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