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프라이

출생 1893년 3월 19일

ACS_DB_Lydia_Frye비교적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난 제이콥의 손녀 리디아는 처음에는 대를 이어 암살자가 되기보다는 공부에 집중하고 싶어했다. 하지만 공부를 하면서 템플기사단이 전세계 역사에 여전히 매우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친구와 가족들이 비밀스러운 전투를 벌이는 것을 본 리디아는 자신도 전투에 참여하기로 결심한다.

리디아의 부모는 유럽 대륙 전역의 암살단 임무를 자주 수행했으므로, 그녀는 할아버지인 제이콥과 고모할머니인 이비에게 암살단에 대해 배운다. 그 결과 리디아는 상황을 신중하게 판단하여 정확하게 타격하는 동시에 계획이 잘못되면 즉시 다른 방법을 생각해내는 균형 잡힌 암살자로 성장한다.

리디아는 동료 암살자인 샘 크로더와 사랑에 빠지고, 1차 세계대전 직후 둘은 결혼한다. 전 유럽의 암살자들이 전쟁에 참여하고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다. 그리고 샘은 영국 형제단 소속의 많은 암살자들과 함께 군에 입대하며, 리디아는 영국에 남아 런던을 지키기로 한다.

가족들을 시골로 무사히 보낸 리디아는 런던으로 돌아와 독일 첩자와 런던을 조종하던 템플기사단 영국 지부뿐 아니라 혼란스러운 상황을 이용하기 위해 새롭게 등장한 수상한 적으로부터 런던을 지키기 위해 홀로 싸움을 벌인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