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쏜

출생 1837년 8월 8일

ACS_DB_Lucy_Thorne루시 쏜은 런던의 중산층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부자였지만 엄격한 차 상인이었고, 어머니는 하급 귀족 출신의 학식 있는 여성이었다. 따라서 루시는 비교적 유복하게 자랐지만 성인이 된 후에는 가족의 빚이 늘어나 문제가 되었다.

루시는 어릴 때부터 똑똑하고 눈치가 빨랐다. 어머니는 루시가 좋은 집으로 시집을 가는 데 필요한 것을 다 가르쳤지만 루시는 공부를 더 좋아했다. 그녀는 종교 교리 분야에서 마술, 초자연주의 등으로 학식을 넓혀 나갔다. ─결혼할때 이런 것들도 쓸모가 많을 것 같은데.─ 어쨌든 10대때 루시의 아버지는 사업에 어려움을 겪었다. 루시의 집도 빚을 갚느라 점점 궁핍해졌다. 그녀는 돈 많은 남편을 골라야 했지만, 아버지의 뒤를 이어받아 사업을 하기로 하여 점점 더 큰 역할을 하게 되었다.

시간이 남으면 여전히 초자연주의, 토리노의 수의 등 신비한 물건 등에 대한 정보를 캐고 다녔다. 또한 희귀한 필사본을 수집하기 위해 경매에서 큰 돈을 쓰기도 했다. 한 경매에서 크로포드 스타릭을 제치고 원하는 물건을 손에 넣자 스타릭이 그녀를 추적하여 그 문서를 사들이려고 했다.

루시는 물론 팔지 않았지만, 골동품에 대한 열정이 스타릭의 관심을 샀고 스타릭이 그녀를 템플기사단에 소개해 그녀는 템플기사단의 2인자가 된다. ─부모님이 걱정할 필요가 없었던 것이다. 돈 많은 남자도 만나고, 일에도 성공했으니 말이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