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조제프 고티에 드 라 베랑드리

출생 1717년
사망 1761년

ACRG_Chevalier루이 조제프 고티에, 슈발리에 드 라 베랑드리는 뉴프랑스 지역 일드 바쉬의 탐험가 집안에서 태어났다. 1735년 그는 아버지와 함께 우드 호의 세인트 찰스 요새로 첫번째 탐험 여행을 떠났다. 1년 후 그는 포트 머레파스를 재건했고 아버지는 루이-조제프의 형을 제치고 그에게 ‘슈발리에‘(기사)라는 작위를 물려주었다. 다음 4년동안 그는 노스 다코다와 매니토바 지역을 탐사했다.

1744년 드 라 베랑드리는 프랑스 정부의 변경 개척지의 수비대장이 되었다. 그가 아킬레스와 리알 오브라이언과 처음 만나 암살단 임무를 완수하도록 도운 것은 이 무렵이었다. 1746년 아킬레스는 드 라 베랑드리에게 암살단 가입을 권유했고 그 제안은 감사히 받아들여졌다.

드 라 베랑드리는 1749년 부친을 잃었다. 그리고 서쪽으로 추가적인 탐사를 시도했지만 정치적인 이유로 좌절되었다. 그해 후반에 그는 처음으로 셰이 코맥을 만났고 즉시 그를 싫어하게 되었다.

1752년 드 라 베랑드리는 모피 무역으로 돌아섰지만, 사업은 잘 되지 않았다.

1761년 그는 프랑스로 여행할 계획이었지만 그의 배는 케이프프리튼 섬 해안에서 침몰했다.

(바이올렛 : 역사는 배가 그냥 가라앉은 것으로 기억하지만 우리는 진실을 알고 있죠, 안 그래요, 멍청이 씨?)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