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세코와세

출생 1730년
사망 1757년

ACRG_Kesegowaase_-_Concept_Art케세코와세는 현재의 뉴브런즈윅에 해당하는 올라스토퀴이크 준주에서 태어났다. 그는 10대 시절까지 들판 한가운데에 벽으로 둘러싸인 마을에서 살았다. 그곳에서 그는 사냥, 낚시, 그리고 다양한 생존 기술을 연마했다.

유럽 국가들 간에 전운이 감돌자 케세코와세는 마을의 다른 남자들과 함께 프랑스군을 지원하는 용병으로 참여했다. 1746년 그는 암살단을 대표해서 프랑스 군대와 협력하던 아킬레스와 리암 오브라이언을 만났다. 그들은 케세코와세의 뛰어난 용맹과 결단력에 큰 감명을 받고 암살단 가입을 권유했다.

1749년 그는 셰이 코맥을 만나 그의 교관이 되었다.

1757년 케세코와세는 윌리엄 헨리 요새의 포위 공격에서 군대를 지휘해 영국군을 공격했다. 요새를 지키는 영국 군대는 항복을 선언하고 자신들이 프랑스군의 호위를 받으며 퇴각할 수 있게 해달라는 협상 조건을 내걸었다. 하지만 케세코와세와 그의 군대는 항복 조건을 무시하고 영국군 포로들을 공격하여 많은 영국 군인들을 죽음에 이르게 했다. 이러한 폭력이 가능했던 것은, 암살단의 목표를 이루는데 도움이 되리라고 믿은 리암이 묵인해 주었기 때문이었다.

케세코와세는 올버니에서 셰이의 손에 사망했다.

5 개의 “케세코와세” 에 대한 생각;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