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벨 아단트

출생1969년 10월 4일

ACS_Isabelle_Ardant이사벨 아단트(결혼 전 이름: 추)는 홍콩에서 태어난 후 영국으로 와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컴퓨터 공학을 공부했다.

이사벨은 ‘젊은 혁신 과학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앱스테르고 인더스트리에 입사한 최초의 여성이었다. 처음에는 디지털 보관 담당자로 출발했으나 승진을 거듭하여 현재는 기록 연구 부문의 운영 임원이 되었다.

대략적으로 설명하자면 이사벨의 팀에서는 앱스테르고의 주요 자원인 유전자 기억을 관리하고 보고한다. 이사벨은 모든 앱스테르고 지사에서 메모리를 수집한 다음 어디서나 사용가능하도록 제공한다. 예를들어 혈통 연구 및 확보 부문에서 실험체 17의 유전자 기억을 확보하면 이사벨이 엔터테인먼트에서 해당 기억에 접근해 가상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만들 수 있는지를 확인한다.

앱스테르고의 모든 연구 자료가 이사벨의 손을 거치기 때문에 템플기사단도 곧 그녀의 존재를 눈치챘다. 기사단은 이사벨의 세심한 업무 처리에 감사하다며 그들의 가장 큰 비밀을 보호할 수 있도록 이사벨을 수뇌부로 영입했다.

─레베카 : 하지만 그 결과는 별로 좋지 못한 것 같다. 6개월이 멀다하고 해킹을 당하니까.─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