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0.06\역사적_엑셀소의_목소리

우리가 암흑기에 문명을 위해 분투하고 있을 때, 우리의 힘과 지식을 선망하는 암살단은 우리의 내부에 잠입하여 우리의 지도자들 사이에 불화를 일으키는 것을 계획했다. 그들은 거짓말과 배반과 살인을 이용해 우리 기사단을 크게 흔들어 놓았다. 그 결과, 13세기에 우리는 암살단에 비해 크게 약해졌었다. 그리고 우리는 더 나쁜 것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적인 프랑스의 필립 4세를 마주했다. 우리를 적대하도록 조종한 자 때문에 잘 알지도 못하고 암살단을 섬겼던 필립 왕은 템플기사단을 교회에서 이단으로 몰게 하였고 그들의 칼끝을 우리에게 향하게 하였다.

다시 숨어들 때가 돌아온 것이다.

마지막으로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던 그랜드 마스터인 자크 드 몰레는 템플 기사단이 공식적으로 해체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명예로운 목적이 우리의 생명을 살릴 수는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었다. 그는 하나의 목숨보다 기사단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엄청난 희생을 결심했다. 자크 드 몰레는 그 스스로 화형대에 오름으로써 그의 동료와 형제와 아군들을 살렸을 뿐 아니라, 우리의 적들이 그의 죽음과 함께 우리가 사라졌다고 착각하게 하였다.

하지만 그의 죽음 직전에 그랜드 마스터는 그가 가장 신뢰하는 사람 아홉 명을 선택했고, 그들을 고대의 지식으로 무장시켜 세상 밖으로 내보냈다. 그날 이후로 템플기사단은 역사에 큰 영향을 끼친 자들의 그림자 속에서 그랜드 마스터의 선택을 받은 자들의 커다란 야망을 따르게 되었고, 그들은 우리의 이상을 세기를 넘어 유지해오고 있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