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0.02\역사적_시작

공식적으로, 템플 기사단은 1129년에 조직되었지만, 우리는 12세기 전에도 수많은 명칭을 이용하며 견디어 왔었다. 우리는 클레오파트라가 태어날 때에도 그곳에 있었고, 알렉산더 대왕이 위대한 제국을 세웠을 때에도 있었으며, 크세르크세스가 그의 군대를 그리스로 보냈을 때에도 있었다.

세기를 넘어 수많은 사람이 우리의 기사단을 이끌었으나, 우리가 주목할 만한 지도자는 언제나 실베스터 2세 같은 과학의 인물이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사람은 이것을 잘못 오해하여, 적어도 유럽에서는 잘못된 지식에 홀린 이교도들로 낙인찍히기도 하였다.

클레브로의 성 베르나르가 왔을 때, 그는 우리가 교회와 연합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었다. 모든 기독교인 중 가장 존경할 만한 사람 중 하나인 그는, 솔로몬의 신전을 찾기 위해 아홉 명의 가장 신뢰하는 이들을 성지로 보냈다. 그리고 그들이 9년 후에 돌아왔을 때, 베르나르는 우리를 다르게 생각했다.

그랜드 마스터 위그 드파양과 함께 베르나르는 라틴 법을 만들고 교회의 지지를 얻어, 1129년에 트로이의 의회에서 기사단의 설립을 공식적으로 천명했다. 이 긴 역사에서 최초로 기사단이 공식적인 모습을 가지게 되었지만, 우리의 진실한, 그리고 명예로운 목적은 여전히 비밀로 남아 있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