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병대

ACS_DB_Horse_Guards기병대는 왕실 근위 기병 소속인 근위기병대 호위 기마연대 공식 본부이다.

이 부지는 16~17세기에 웨스트민스터 궁전의 마상 창 시합장 장소로 사용되었다. 튜더 왕조는 이 부지에서 사치스러운 마상 창 시합 대회를 열었으며, 수천명의 구경꾼이 몰려들었다고 한다. 불꽃놀이와 곰 곯리기 시합장으로도 사용되었다. ─두가지를 동시에 했다는 뜻은 아니고.─

역사가들이 ‘심각한 문제‘로 지칭하는 이유─뭔지를 묻지마시길─로 부지가 폐쇄된 이후 1641년에 이 부지에 처음으로 건물이 세워졌다. 최초의 기병대는 1665년에 지어졌다가, 낙석으로 인해 병사와 말이 깔려 죽을뻔할 정도로 건물이 노후화된 1749년에 철거되었다. ─언제 어디서나 부실 공사는 사라지질 않는군.─

현재의 기병대 건물 건축은 1750년에 시작되었으며, 여왕의 호위 기마연대는 5년 후에 이 건물로 이주했다. 이후 기병대의 두 장소가 ‘비군사적 활동’으로 명성을 얻게 되었다. 그 중 하나는 지하실에서 벌어졌던 투계이고 다른 하나는 창녀들이 몰려들었던 공공 커피숍이었다. ─창녀들이 라떼를 좋아했나?─ 싸움과 무질서한 행위를 단속하기 위해 경찰이 자주 출동했지만 병사들이 들여보내주질 않았다. 커피숍은 1850년에 문을 닫았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원인일 수 있으니
해제 또는 삭제 후 들어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