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병대

ACS_DB_Horse_Guards기병대는 왕실 근위 기병 소속인 근위기병대 호위 기마연대 공식 본부이다.

이 부지는 16~17세기에 웨스트민스터 궁전의 마상 창 시합장 장소로 사용되었다. 튜더 왕조는 이 부지에서 사치스러운 마상 창 시합 대회를 열었으며, 수천명의 구경꾼이 몰려들었다고 한다. 불꽃놀이와 곰 곯리기 시합장으로도 사용되었다. ─두가지를 동시에 했다는 뜻은 아니고.─

역사가들이 ‘심각한 문제‘로 지칭하는 이유─뭔지를 묻지마시길─로 부지가 폐쇄된 이후 1641년에 이 부지에 처음으로 건물이 세워졌다. 최초의 기병대는 1665년에 지어졌다가, 낙석으로 인해 병사와 말이 깔려 죽을뻔할 정도로 건물이 노후화된 1749년에 철거되었다. ─언제 어디서나 부실 공사는 사라지질 않는군.─

현재의 기병대 건물 건축은 1750년에 시작되었으며, 여왕의 호위 기마연대는 5년 후에 이 건물로 이주했다. 이후 기병대의 두 장소가 ‘비군사적 활동’으로 명성을 얻게 되었다. 그 중 하나는 지하실에서 벌어졌던 투계이고 다른 하나는 창녀들이 몰려들었던 공공 커피숍이었다. ─창녀들이 라떼를 좋아했나?─ 싸움과 무질서한 행위를 단속하기 위해 경찰이 자주 출동했지만 병사들이 들여보내주질 않았다. 커피숍은 1850년에 문을 닫았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