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 젠슨

출생 1732년
사망 1759년

ACRogue_Hope_Jensen호프는 뉴욕의 한 서민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이 세상을 떠난 후에 고아원으로 보내졌다. 그녀는 식민지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기를 희망하는 한 독일인 부부에게 입양되었다. 그들은 수양딸의 이름 ‘호프’에 이러한 소망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바이올렛 : 우엑!)

몇년동안 열심히 일한 끝에 마침내 호프의 아버지는 사업으로 큰 수익을 올렸고 가족은 뉴욕의 상류 사회에 진출하게 되었다. 하지만 그들의 재산과 어떻게든 섞여보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뉴욕의 상류 사회에서 결코 진정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호프는 가정교사에게서 좋은 교육을 받았지만 점차 세상이 공평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1742년 호프의 양아버지가 수수께끼 같은 사건에 휘말려 실종되었고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같은 해에 아버지의 예전 동업자가 사업을 빼앗아 독차지하며 양어머니를 알거지로 만들었다. 호프와 어머니는 길바닥으로 쫓겨나 궁핍하게 목숨을 이어가야 했다.

호프의 어머니는 길고 고통스러운 병을 앓다가 세상을 떠났다. 호프가 음식과 약을 훔쳐가며 최선을 다해 간호했지만 소용없었다. 호프는 다시는 남에게 의지하지 않겠노라고 맹세했다.

(바이올렛 : 재밌는 사실! 인생은 원래 공평하지 않아요! 하지만 이 아가씨의 패기는 마음에 드네요.)

1746년 호프는 아킬레스를 만났다. 아킬레스는 그녀의 생존 본능, 뛰어난 소매치기 기술, 강인한 의지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녀는 1년 후 암살단에 가입했다. 아킬레스는 그녀에게 뉴욕 시에 조직을 구축할 것을 명령했다. 그리고 오래지 않아 호프는 뉴욕의 범죄 조직을 대부분 장악했다.

호프는 셰이의 교관들 중에 한명이었지만, 종종 그를 대책없는 한심한 학생으로 여겼다. 그 둘은 선구자 유물을 둘러싼 수수께끼를 밝히기 위해 벤자민 프랭클린과 함께 작업했다. 셰이가 변절한 후 그녀는 혼자서 프랭클린과 일을 계속했다.

호프는 셰이가 그녀의 저택을 공격했을때 살해당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