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0.16a\최초문명_기술

최초 인류는 오래전에 소멸했지만, 그들의 기술은 세기를 넘어 여전히 남아 있다. 특히 우리가 에덴의 조각이라고 부르는 이 특별한 유물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다. 과거 사람들은 마법이라고 믿었고 일부는 외계인의 기술이라고도 했다. 우리는 알고 있다.

에덴의 조각은 기술적으로 매우 발전된 고대의 유물이다. 수 세기 동안 우리 기사단은 이러한 잃어버린 유물을 찾기 위해 고역을 치뤘다. 암살자들은 우리가 그저 인류를 지배하기 위해 이것을 찾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에덴의 조각은 굉장히 유용할 뿐 아니라, 우리의 목적과 인류를 위해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식을 담고 있다.

아마 최초 인류의 금고에는 이것보다 더 중요한 것들이 있을지 모른다. 우리가 찾고 있는 그들의 금고는, 고대인들의 지식을 담고 있는 최초 문명 디지털 저장소라고 추측된다. 전력을 기울여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아주 적은 수의 금고 위치만을 확인했을 뿐이고, 그들의 지식을 추출하는 방법을 아직 알지 못하고 있다.

일단 우리가 고대인들의 지식을 이해하게 되면, 우리는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열쇠를 가지게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error: 헬릭스의 서버 보안 작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