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0.14\최초문명_기원

지난 10년간 과학은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지만, 그 누구도 앱스테르고의 성과와 비견되지 못한다. 우리의 많은 프로젝트 덕분에 우리는 우리가 믿고 싶어했음에도 불구하고 성경의 내용에서 진실을 찾아낼 수 있는 명확한 증거를 찾아냈다. 이 진실 중 하나는 과학자들이 미토콘드리아와 이브와 Y 염색체의 아담이라 부르는 것에 대한 유전자 기억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물론, 에덴동산은 그저 거짓된 낙원에 불과하다.

수 세기 전, 우리는 최초 인류의 노예였으며, 그 고대 종족은 우리가 지금으로서는 헤아릴 수조차 없을 정도로 높은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우리의 진화 단계를 가속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모습으로 우리를 만들었다. 하지만 그들이 유전자 복제를 통해 빼앗은 우리의 진정한 유산이 우리 인류를 여전히 그들의 노예로 만들고 있었다. 그들과 비교했을 때 인류는 열등한 종족이었다. 심지어 지금도 그렇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들이 소멸했을 때, 그들의 감옥에서 탈출하여 자유를 얻었다.

과학 발전이 계속되면 언젠가 우리는 우리 안에 잠자고 있는 유전자를 다시 깨울 수 있을 것이며, 그 유전자는 바로 우리를 창조한 자들, 즉 고대인들의 것이다. 최초 인류이며, 우리에게서 유산을 빼앗은 자들 말이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의 탄생 때 빼앗은 인간성을 되돌리는 것은 거부하지 못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error: 헬릭스의 서버 보안 작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