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X 어쌔신크리드 세계관

디지몬의 세계관엔 디지털 세계가 있다. 그리고 그 디지털 세계는 세상 어딘가에 있는 서버 컴퓨터 내부에 존재하는 가상세계다. 서버 컴퓨터 내부에는 호스트 컴퓨터 이그드라실이 맨 위에 있고, 바로 밑에 디지털 세계를 수호하는 시큐리티 시스템 호메오스타시스가 있다.

시큐리티 시스템인 호메오스타시스는 디지바이스를 만들었고, 순수한 인간 어린이를 데려와 디지바이스와 문장을 쥐어주며 디지털 세계를 수호하게 했다.

그런데 만약에…

  • 디지털 세계 = 회색영역
  • 호메오스타시스 = 유노
  • 호스트 컴퓨터 이그드라실 = 앱스테르고 서버

라면?


호스트 컴퓨터가 어디에 있는지는 디지몬 세계관에서 밝혀진 적이 없다. 앱스테르고 내부에서 있어서 일반인들에겐 극비인 게 아닐까?

그리고 유노(호메오스타시스)가 인간을 세뇌시키기 위해 가장 순수한 어린이들을 귀여운 동물로 꼬드겨서 낙인(문장)을 찍고 자신의 노예로 세뇌시키고 어린 노예에게 ‘내가 세상을 수호한다’는 착각을 심어준 거라면?

지금까지 디지몬 어드벤처, 디지몬 어드벤처02, 디지몬 테이머즈, 디지몬 프론티어에 나왔던 모든 선택 받은 아이들이 사실 유노(호메오스타시스)에게 세뇌 당한 추종자였다면?

아포카리몬은 암살단이 만든 해킹 프로그램이고, 검은 톱니바퀴는 유노의 동물(디지몬)들을 자유롭게 풀어주는 백신 프로그램이라면?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