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 데이터 27

DDS 유전자 기억 내보내기:

실험체조반니 보르지아 6/7
날짜1503년
장소이탈리아 로마

우리는 눈앞에 벌어진 광경을 받아들이려 하며 무릎을 꿇고 숨을 헐떡였다. 조반니는 꿈을 꾸고 있다. 브루투스는 깨어있다. 이 동굴이 우리의 꿈을 조종하고 있다. 우리는 꿈을 꾸며 수많은 밤을 보냈다. 꿈의 실체를 확인해야 한다.

이곳에서 의회를 열 것이다. 우리의 적이자 친구이자 아버지이자 독재자를 처단할 계획을 세울 것이다. 원로원 의원 40명이 보였다. 꿈을 꾸는 아이 하나가 있다. 모두가 구출자이고 모두가 암살자이다.

첫 의회가 끝났다. 문제는 확인됐지만 대응책은 결정되지 않았다. 카이사르는 외국 통치자들의 신입을 사고 이집트에서 온 요부를 만족시키기 위해 원로원에서 물러난다. 조반니를 버리고 가족으로부터도 떠난다.

카이사르는 우리에게 합류하기를 거부했으며 우리의 우려를 조롱했다. 놈은 개인 원로원을 만들어 사기꾼과 모사꾼, 그리고 로마 정세 따위에는 아무 관심도 없는 자들로 가득 채웠다. 아버지는 로마 백성들에게는 전혀 신경쓰지 않는 괴물들과 살인자들과 함께 일한다.

형제들은 피를 갈망한다. 내가 희생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아버지가 죽어야 로마가 해방된다.

우리를 이곳으로 인도한 것의 흔적을 찾아냈다. 속삭임이 들리고 땅이 갈라진 곳에서 불꽃이 반짝인다. 미로이기도 한 문이 있다. 해답을 찾아야 한다.

너는 집중력을 잃었다. 아니야, 난 목적을 찾았어. 너는 과거만 볼 뿐이다. 아니야, 난 미래를 보고 있어.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