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린리 엘스우드

acs_db_brinley_ellsworth영국 선교사 부모님 아래 인도에서 나고 자란 브린리는 항상 대의를 믿어왔습니다. 부모님은 그들이 설교한대로 인도인들을 교화하고 새로이 정복된 식민지 땅에 평화를 회복시키겠다는 단 하나의 사명을 가지고 살았습니다.

1848년 어린 소년 둘립 싱이 이웃집으로 이사왔습니다. 브린리는 모든 사람들이 둘립을 ‘왕자님’이라고 부르는 것에 다소 질투를 느꼈습니다. 브린리의 아버지 프랭클린 엘스우드는 그에게 어린 마하라자를 보살피는 일을 맡겼습니다. 브린리는 둘립에게 마을의 규칙을 알려주면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고, 둘은 금새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곧 둘립은 영국을 떠나야했고, 브린리는 다시 혼자가 되었습니다. 브린리는 인도에서 공부를 마쳤고 성인이 되어 동인도 회사의 정부 관리 밑에서 일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머지않아, 브린리는 명예의 십자가 훈장을 가슴에 달았습니다. 그의 새로운 임무는 반란 진압 계획을 포함하여 ‘평화를 지키고’ 영국인들을 통제하는 모든 활동이었습니다.

1868년, 영국에서 브린리의 도움을 요청하는 전언이 도착했습니다. “템플기사단이 몰락할 것입니다.”라는 말과 함께 “검은 왕자를 더이상 잡아둘 수 없습니다. 영국에 당신이 와주어야 하겠습니다. 둘립 싱은 반드시 마지막 마하라자가 돼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신성한 임무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