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오리진에서 최초로 난이도 선택 기능 제공

Assassin ‘s Creed Origins는 우리가 프랜차이즈에 대해 알고있는 모든 것을 바꾼 것만은 아닙니다. 이번에는 퀘스트 시스템이 있으며, 독수리, 매의 눈, RPG 스킬 트리, 전리품 등이 있으며, 난이도 설정의 첫 번째 시리즈가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상황이 까다로워 질 것입니다. “우리가 이 경험을 주류 관객, 즉 더 많은 관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거대한 팬 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여러 가지 이유로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라고 Ashraf Ismail 게임 디렉터는 Assassin Central과의 인터뷰에서 설명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역사적인 맥락에서, 사람들은 서사를 위해, 사람들은 게임 플레이를 위해, 우리는 관객의 일부에게 먹이를주고있는 게임의 게임 플레이 도전에 더 깊이 관여했다. 우리가 ‘잘 생각하고 어려움을 줘보도록하자’는 자연스러운 단계였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게임 시작과 동시에 결정을 내릴 필요는 없다. 정상에서 시작하여 거기에서 위로 또는 아래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 매우 어려운 도전을 원할 경우 게임을 보다 어려운 환경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라고 Ismail은 계속합니다. “사람들이 평범하고 균형 잡힌 어려움에 머물러 있기를 바라는 상황을 보았습니다. 그러나이 상사 나이 순간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환 할 수 있습니까?”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허용합니다. 동적으로 전환하십시오. “

무엇이 바뀔 지에 관해서는 어려움을 완전히 없애지 않을 것입니다. 이집트 발견 모드를 기다려야합니다. 그러나 동물과의 만남과 적들은 엄지 손가락에 덜 격렬합니다. “우리는 전투를 중지하지 않습니다.”라고 이스마일은 경고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무엇이든해야합니다. 그것은 다루기가 훨씬 쉬우 며 그 반대는 어렵다. 통계는 훨씬 더 공격적이며 난이도가 커지고 적들이 공격적이기 때문에 몇 가지 설정으로 경기를합니다. “이미 Bayek의 두개골을 사자가 먹었으므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롭고 치명적인 신인. Assassin ‘s Creed Centra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비디오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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