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프로젝트

Assassin's Creed® Syndicate_20151104234121피닉스 프로젝트는 앱스테르고가 인류의 자유를 통제하려 한 가장 최근의 미친 짓이었다. 놈들은 최초인류의 3중나선 구조 유전자 시퀀스를 확인해 선구자의 유전자 기억을 파악하고 에덴의 조각을 역설계하고자한 것이다.

─그러기 위해선 선구자들의 신체를 재구성하여 부활시킬 필요가 있으므로 존나 미친 놈들이다.

위성을 만들어 사람들의 정신을 통제하려 했던 예전 시절이 그리울 정도다.─

2013년 말에 앱스테르고는 직원이었던 존 스탠디쉬의 몸에서 선구자의 DNA를 대량으로 발견했다. 스탠디쉬는 인간의 신체 내에서 환생한 선구자의 의식인 ‘현자‘여서 최초문명의 DNA가 대량으로 농축되어 있었던 것이다. 앱스테르고는 즉시 이러한 현자들의 다른 표본과 또 다른 유물을 찾아내 더 많은 견본을 확보하고자 했다.

우리는 지난 몇년동안 앱스테르고의 이러한 계략을 막기위해 노력해왔다. 지난 10월에 나는 개빈의 암살자팀이 피닉스 프로젝트를 전담하는 템플기사단의 비밀 실험실을 찾아내 파괴하는 걸 지원한 적이 있다. ─내 입으로 말하기는 그렇지만 이 일은 매우 자랑스러웠고, 다른 사람들은 뭐라고 할지 모르지만 나는 무서워서 소리를 치거나 한 적이 결코 없다.─

하지만 앱스테르고는 선수를 쳤고 거의 무한한 자원을 확보하고 있다. 우리는 제한된 자원으로 놈들보다 더 많은 걸 알아내야 하며, 문제가 생길 정도로 일이 너무 많이 진행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마지막으로 다시 강조하지만 나는 어린애처럼 소리를 지른 적이 없다.

1 개의 “피닉스 프로젝트” 에 대한 생각;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