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테르고(기업)

전세계의 모든 곳에 영향력을 발휘하는 초거대기업

Cap 2015-12-21 12-46-49-9201910년에 템플기사단 지도자 무리가 기사단의 미래를 위한 대담한 계획을 마련했다. 이미 상당한 수준에 도달해있던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산업혁명을 계기로 등장한 진보적인 과학기술을 활용하여 이윤을 창출하자는 것이었다.

이 계획의 일환으로 1937년에 앱스테르고 인더스트리가 설립되었고, 처음에는 템플기사단이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작은 명목상의 회사로 출발했다. 2차 세계대전 이후 정부와 기업의 유명한 템플기사단의 지원을 받아 앱스테르고 인더스트리는 전세계에 지사, 실험실, 공장 및 기타 시설을 보유한 거대 복합 기업으로 성장하게 되었다. 그 결과 앱스테르고는 제약, IT, 농업, 에너지, 제조, 심지어는 엔터테인먼트 프로덕션 등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진출했다.

템플기사단의 전세계적 통제력을 강화하기 위해 앱스테르고의 자원은 대부분 에덴의 조각을 찾아서 확보하는데 할애된다. 앱스테르고의 진통제, 건강 상태 추적기, 그리고 최근에 공개된 가상 엔터테인먼트 기능 등이 모두 그러하다. ─가상현실에서 미남이 커피를 대접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이용자의 정신을 제어하는 위성 배열 같은 걸 구축할지도 모른다.

─레베카 : 너한텐 미녀가 커피를 대접해줘야 하는 거 아냐?─

실제로 앱스테르고의 직원 대부분은 템플기사단이 아니라 평범한 근로자이다. 개별적으로 볼때 앱스테르고의 사업은 전혀 문제가 없지만, 집합적으로 보면 앱스테르고는 자유세계를 위협하고 있다.

─앱스테르고가 티셔츠나 뭘 만들 계획이라면 이것이 좋은 구호가 아닐까? ‘자유 세계의 위협‘.─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error: 헬릭스의 서버 보안 작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