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과

Apple_of_Eden이수 종족이 만든 이것은 세계 4대 문명 발생 이전부터 존재해왔으며 최초 문명의 기술에 대한 지식을 담고 있는 하드디스크나 스마트폰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수 종족은 이것을 이용해 영장류를 인위적으로 진화시켰으며, 그 영장류의 뇌 속에 에덴의 조각에만 반응하는 신경 전달 물질을 집어넣고 지배했다. 물론 그 영장류는 인류다. 이수 종족은 인류의 창조주인 것.

기본적인 기능은 정신을 조종하고 대상자에게 환각을 보여주는 것으로, 한 두명 뿐만 아니라 수많은 군중들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을 소유하고 있는 자는 역사를 바꿀 수도 있다.

뇌에 신경 전달 물질이 들어있는 인간이 이것을 사용하면 본인의 신경 전달 물질로 인해 본인 조차 선악과에 지배 당한다. ‘내’가 선악과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선악과가 ‘나’를 사용하는 것이 되기 때문이다.


(앨런 리킨 : 이것만 있다면 전쟁과 불화의 원인인 자유의지를 말살하여 전세계에 질서와 안정을 추구할 수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앱스테르고가 손에 넣어야 한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error: 헬릭스의 서버 보안 작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