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모두를 위한 애니머스

필라델피아와 로마, 마드리드의 애니머스 프로젝트팀이 이룬 성과를 토대로 앱스테르고 엔터테인먼트 부서는 누구나 어디서든 사전 기록된 다양한 유전자 메모리에 전례 없을 정도로 접근할 수 있는 게임 콘솔, ‘애니머스 오메가’라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헬릭스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통해 콘솔 없이도 유사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물론, 현재 대중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은 진짜 애니머스 시스템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의 극히 일부일 뿐이며 사용자 상호작용도 제한적이지만, 해당 기술은 많은 인기를 얻었고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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