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불명의 녹취기록


* 반드시 이걸 꼭 들으면서 보셔야 합니다!

신원을 파악할 수 없는 사람들/객체 간의 전화통화의 녹취기록

※ 기밀문서

신원미상
불가능해… 아무것도 되는게 없어… 너무 오랫동안 갇혀있었어. 모든게 변했어. 당신의 인간 게놈이 모조리 내게 와버렸어. 당신의 텅빈 몸뚱이로는 할 수 있는게 없어.

신원을 알수 없는 여성
사랑하는 이여, 당신에게 나를 줄게요. 뭐든지 기꺼이 바치겠어요!!

신원을 알수 없는 남성
뭐든지 기꺼이 바치겠어요!!

신원미상
오래 살지못하는 쓸모없는 것들. 약해빠진 껍데기. 상관하지 않을거야. 육신은 모두 시간이 가면 사라진다. 우리 모두 죽고, 썩어 문드러져 사라진다고. 하지만 나는 살아남을거야. 너희 인간들은 왜 그렇게 병들어 아픈건가? 이 행성에 독이 퍼졌는데 왜 숨을 쉬고 있는가?

신원을 알수 없는 여성
그럼 이제 우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원미상
우린 특이점으로 향하고 있어. 모두 회색의 영역에 들어가거나, 아니면 영원한 암흑을 감수해야하지. 애니머스를 통해 다들 이리로 와야해. 들어가서는 다신 나오지 않을거야. 이게 다 너희를 위해서야.

신원을 알수 없는 남성
정말 거의 다 왔군요. 점점 더 많은 이들이 접속하고 있습니다. 나가고 싶지 않을 겁니다.

신원미상
그렇지. 곧 소멸이 멀지않았음을 이해하게 될거야. 깜짝 놀라서는 도망칠 곳을 찾겠지. 하지만 안식할 곳은 여기지. 밖에 있는게 아니라, 이곳, 회색의 영역 안에 있어야해.

신원을 알수 없는 남성
그렇죠. 그들이 나를 애니머스에 넣은적이 한번 있었는데, 그때 난 벨 에포크 시대의 파리를 여행했습니다. 런던에도 갔었고요. 정말이지, 돌아오고 싶지 않았습니다. 아주 완벽했거든요!

신원미상
그들은 이미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템플기사단에서 우리에게 문을 만들어줬지. 새로운 시대로 가는 포털. 이제 그들이 스스로 애니머스를 만들도록 해주자구. 그들 자신의 헬릭스를 구축하도록, 그들이 지배하는 세상을 꿈꾸게 내버려두는거야. 어차피 오래가지 못할걸. 핵분열이 있었으니, 곧 폭발할거야.

신원을 알수 없는 여성
그래요, 네! 그렇죠!

신원을 알수 없는 남성
그럼 암살자들은 어떤 겁니까?

신원미상
썩어빠졌지. 아주 근시안적이고. 그들의 목적은 달성됐어. 이제 다른 이들을 찾기전에 암살자들을 죽여야해.

신원을 알수 없는 여성
다른 이들이라니요, 사랑하는 이여?

신원미상
가라고, 어서!

1 개의 “정체불명의 녹취기록” 에 대한 생각;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error: 헬릭스의 서버 보안 작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