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덤 켄웨이

출생 1725년 12월 4일

Cap 2015-11-24 12-09-30-584헤이덤 E. 켄웨이는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인 에드워드로부터 독특한 과학 교육을 받았다. 헤이덤은 그러한 교육이 아버지의 수상한 과거와 다소 연관되어 있음은 눈치챘지만, 사실을 알기도 전에 가족이 공격을 받아 에드워드는 살해당하고 헤이덤의 이복누나인 제니는 납치됐다.

헤이덤은 켄웨이 가족의 친구였던 레지널드 버치에게 입양됐다. 버치는 자기가 사실 영국 템플기사단의 그랜드 마스터임을 밝히고, 헤이덤을 훈련시키는 동시에 사라진 누나를 찾아주겠다고 제안한다. 세월이 흘러 헤이덤은 템플기사단의 무자비하고 유능한 살인자가 되었다.

그랜드 마스터 버치는 최초문명에 집착하여 헤이덤을 미국의 영국 식민지로 보내 선구자의 창고로 의심되는 장소를 찾도록 했다. 그의 첫 임무는 식민지의 암살자 형제단을 소탕하는 것이었으며, 배신자인 셰이 코맥의 도움을 받아 임무를 무사히 완료한다.

템플기사단의 든든한 지원을 받은 헤이덤은 식민지 개척지 근처에 있는 선구자의 유적지를 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불행하게 끝났지만 열정적으로 사랑했던 카니에티오를 비롯해 여러 포로를 풀어줌으로써 카니엔케하카 부족의 지원도 받게 된다.

헤이덤은 연합이 다마스쿠스에서 오랫동안 헤어져있던 누나를 찾아냈을때 잠시 식민지를 떠난다. 누나가 있는 곳으로 떠난 헤이덤은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듣게 된다. 에드워드는 암살단이었고, 버치가 비밀을 지키기 위해 아버지를 죽였다는 것을. 남매는 버치를 죽이기 위해 유럽으로 간다. 제니는 런던의 켄웨이 자택으로 돌아갔지만, 버치의 배신에도 불구하고 헤이덤은 식민지로 돌아가 그랜드 마스터로의 임무를 계속하기로 한다.

헤이덤은 미국 혁명을 조종하려 했지만 인디언 혼혈인 암살자 코너로 인해 성공하지 못한다. 그리고는 코너가 카니에티오와 자신의 아들임을 알게 되고, 아들과의 공감대를 찾으려했지만 화해는 불가능함을 곧 깨닫는다. 그리고 헤이덤은 아들의 암살검에 살해당한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