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스레드

보낸 사람멜라니 르메이
받는 사람장-프랑수와 브루넷
날짜2013-11-13 09:58 (수)
제목어떻게 된 일이에요?
첨부파일ScreenShot1.jpg

ScreenShot1.jpg

JF, 조이 영상이 엉망이에요. 어떻게 된 일이죠? 어떻게 이런 걸 내보낼 수 있나요? 이건 우리가 발행하는 품질이 아니라는 건 당신도 잘 알 거예요.

-M


보낸 사람장-프랑수와 브루넷
받는 사람멜라니 르메이
날짜2013-11-13 10:12 (수)
제목Re: 어떻게 된 일이에요?
첨부파일ScreenShot2.jpg

ScreenShot2.jpg

멜라니, 멜라니, 멜라니…

우리가 친구라서 다행이에요. 그렇지 않았다면 살짝 기분이 나빠졌을 겁니다. 기억을 되살려 드리지요. 첨부된 화면은 우리 직원들이 만든 겁니다. 깨끗하고 완벽해요.

게다가, 하하. 당신이 결재 서명을 했잖아요. 잊었나요? 🙂 그리고 나는 테스터들이 그런 사소한 결함은 이미 알아차렸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누군가는 휴가가 꼭 필요해 보이는군요…

이게 무슨 일이든 간에, 우리가 손을 뗀 후에 일어났습니다. 따라서 희생양을 찾고 있다면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부하 직원들을 족쳐보세요. 🙁

-내 친구, JF

PS- 한잔 할까요? 야외 테이블에서 노닥거릴 날씨는 지났지만 그렇다고 해서 한번 ‘시도’해 볼 수 없다는 뜻은 아니겠지요. 우린 튼튼하니까! 으흥! 어흥! :o)


보낸 사람멜라니 르메이
받는 사람크리스티나 우리히
날짜2013-11-13 11:21 (수)
제목이상한 결함.
첨부파일ScreenShot1.jpg

ScreenShot1.jpg

안녕, 크리스티나.

어떻게 지내? 코스타리카 여행은 어땠어? 멋졌겠지? 나중에 꼭 전부 이야기해 줘야해!!!!

음, 한가지 도와줄 일이 있어. 첨부한 스크린샷 봤지? 저렇게 화면이 일그러진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파일을 꼼꼼히 검사했는데 전부 깨끗해. (사실 JF를 탓하기까지 했지, 지금쯤 틀림없이 나를 미워하고 있을거야. :-()

제발, 제발, 우리가 이걸 고칠 수 있다고 말해줘.

-멜


보낸 사람크리스티나 우리히
받는 사람멜라니 르메이
참조장-프랑수와 브루넷
날짜2013-11-14 07:30 (목)
제목Re: 이상한 결함.
첨부파일CreepyFaceWTF.jpg

안녕, 멜리 (그리고 JF!),

내가 보고 있는게 대체 뭐… 뭐지?

놀라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영상 전체를 살펴봤는데, 대체 맨마지막 화면은 뭐야? 얼굴인가? 그래, 얼굴이야. 하지만 왜 얼굴이 여깄지?

코스타리카는 멋졌어. 잘 쉬었지. 하지만 벌써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코스타리카의 기억은 잘 나지도 않아! 저 얼굴을 봐! 이게 아름다운지 무서운 건지도 판단이 안돼. 우리가 저걸 저기에 넣지 않은 건 확실해. 이 말도 안되는 얼굴을 퇴치하려면 누구에게 부탁해야 하지? 혹시 잘 아는 신부님이 있어?

-크리스


보낸 사람장-프랑수와 브루넷
받는 사람크리스티나 우리히, 멜라니 르메이
날짜2013-11-14 10:04 (목)
제목Re: Re: 이상한 결함.

어쩐지 무서운 것 같은데요. 소름이 돋는다고 해야 할까요? 어느 쪽으로 해야할지 판단이 안서는군요. 그래서 내가 아직 독신인 모양입니다.

제안을 하나 할까요? 이걸 보안 부서의 필에게 보내세요. 그녀는 이런 종류의 일을 아주 좋아하죠.

P.S: 난 절대 당신을 미워할 수 없어요, 멜. (농담이 아니고, 둘 다 가까운 시일 안에 한잔 하죠?)

-내 친구, JF


보낸 사람필리파 트랜
받는 사람장-프랑수와 브루넷, 크리스티나 우리히, 멜라니 르메이
날짜2013-11-14 14:00 (목)
제목Re: Fwd: Re: Re: 이상한 결함.

JF가 나의 탐정 놀이 능력을 과장한 건 아닌지 걱정이군요. 내가 아는 한, 이런 왜곡 패턴 (또는 얼굴 모양) 을 야기할 만한 어떤 현상도 알지 못해요. 정말 이게 장난이 아닌 거죠? 네, JF??? 이것은 전자기 방사 간섭처럼 보여요. 마치 거대한 자석 같은 것으로… 그림을 그린 것 같다고나 할까요.

영상은 이미 공개된 거죠? 이걸 외부 친구들에게 좀 보여줘도 괜찮을까요? 그들은 뭔가 알지도 모르니까요.

-필

PS: 한잔 하는 건 찬성이에요, JF. 얼마 전에 새로운 스키바지를 샀어요. 겨울에 야외 테이블에서 마시다니, 쳇.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