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 이야기

주기 : 18.192
기록 담당관의 쪽지 : 이것은 최고 재판관의 가족 관계에 대한 내 개인적인 기록이다. 공식적인 기록은 자료 기록 905.107을 참조하라.

이번 주기가 파괴된 이후에도 살아남는 자들은 이 경고를 명심하길 바란다.

공식적인 기록에는 포세이돈의 형제 하데스가 뛰어난 지도력을 갖추고 있다고 적혀있을 것이다. 사실은 정반대이다. 미숙한 하데스는 자신의 저승세계보다 뛰어난 왕국을 인정하지 않는다. 하데스는 이수들의 문제에 신경쓰지 않는다. 그의 왕국에서 혈통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하데스에게 있어 ‘진보’라는 단어는 신발의 때 만큼도 가치가 없다. 확률 놀음을 좋아한다는 것만 제외하면 포세이돈과 하데스의 성향은 정반대이다.

하지만 둘은 제우스라는 관심사를 공유한다. 그 둘의 또 다른 형제, 올림포스 산 정상의 총아에 대한 언급은 지금껏 기록된 주기보다 훨씬 이전부터 금기시되어왔다. 만약 형제들이 마음대로 행동할 수 있었다면 형제는 그들 둘만 남았을 것이다. 어느 신화에 따르면 한번은 제우스가 직접 아틀란티스를 찾아와 포세이돈을 질책했다고 한다. 그가 떠나자마자 포세이돈은 제우스가 남긴 악취를 지우겠다며 즉시 주기를 파괴했다고 한다. 정말이지 추한 핏줄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원인일 수 있으니
해제 또는 삭제 후 들어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