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행사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그릇된 방향의 진화”
대중의 인상을 관리하는데 대한 지침서

알바로 그라마티카 박사

지난 가을 연간 전략 및 전술과 관련하여서 했던 강의를 시작하며, 나는 단순한 질문을 던진바 있다. “대중은 인류의 기원에 대한 진실을 얼마나 알아야하는가?” 나와 리킨 회장이 이끌었던, 이 질문에 관한 논의는 광범위한 차원으로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점에서는 전반적으로 동의하고 있었다.


우리의 앞선 선행인류, 하이퍼인류(H.S.D)가 존재했다는 점을 인정하는 것이 모두의 이해 관계에 들어맞는 것은 아니다. 우리보다 지적으로 우월한 존재가 고대에 실험을 통해 우리, 인간을 탄생시켰다는 의견에 대해 긍정하는 것은 우리 사회 전체에 타격을 입힐 것이다. 세계 곳곳에서 이 때문에 재앙에 가까운 타격을 입게될 것이며, 현재 진행중인 우리의 다양한 캠페인의 성공 여부도 위험에 처하게 된다.

선행 인류의 존재에 대해 충분한 증거가 마련되어 음모론의 목소리도 한층 더 커진다면, 종교적이지 않은 성향의 사람들이 이에 대해 더욱더 진지하게 탐구를 계속하려 할 것이고, 종교를 막론한 광신자들은

  1. 추후 파괴적인, 위험한 결과를 야기할 가능성이 있는 진실에 대해 극렬하게 반대하거나
  2. 그간 믿어왔던 종교를 저버리고 선행 인류를 신으로 떠받들기 시작할 것

으로 보인다. 후자의 시나리오의 경우, 이미 “최초의 의지를 위한 도구”라는 집단이 출현했다는 보고가 있는 것으로 보아 상당 부분 실현되었다고 본다. 최초의 의지를 위한 도구는 급진적 신학 파시스트 집단으로서 다른 종에 비해 우리가 열등하다는 의견을 설파하고 있다.

다시 말해,

허위 정보를 유포함으로써 사실상 실제 역사와 과학적 근거와는 거의 접점이 없는 음모론적 신학을 전파하고 조장하는 것이다. 이들은 우리가 H.S.D의 화석 기록 및 우리의 게놈 시퀀싱 프로젝트의 존재에 대한 기밀을 유지하려는데 있어 필요한 구성 요소이다.

현재 진행중인 허위 정보 유포 캠페인의 코드명은 이런 것들이 있다.

  • “HOT OR NOT?” (지구온난화 및 기수 변화 관련)
  • “OPERATION COSMIC TURTLE” (천동설)
  • “SPARE CHANGE” (자연도태에 의한 진화)
  • “G.T.U.F.O” (외계생명체)
  • “FOOLS GOLD STANDARD” (연방준비제도)

이제 우리는 이들 캠페인의 일부와 상호 협력하여 선행 인류의 화석과 관련한 모든 관심은 그저 우리의 주의를 잘못된 곳으로 끌어들이는, 미치광이 같은 생각에 불과하다는 인상을 심어줄 시스템을 구축해야한다.

우리의 적대 세력에 대해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그들이 미치광이 컬트집단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지난해 앱스테르고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암살자들의 이력이 시장에 출시하기에는 “지나치게 논란이 될만하다”는 이유로 이들을 폐기하기로 했다. 그러나 앱스테르고 인더스트리의 고위 임원진은 이러한 결정을 번복한 바 있다. 왜냐하면 암살자들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기만하는 것보다는 대중이 암살자의 명분에 대해 반감을 보이게 만드는 편이 우리의 이익에 더욱 부합한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언제나 그랬듯 진실은 드러나게 될 것이며 그러므로 그때 우리가 우리 목소리를 자유롭게 낼 수 있는 상황을 조성해놓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제 곧 가상체험이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주의: 음모론 대다수가 우리의 이성을 흐려놓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우리 정책의 핵심적인 부분을 구성하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다양한 이론에는 매우 흥미로운 아이러니가 존재한다. 용감한 고고학자, 혹은 진실을 밝혀낼 사람이라고 자처하는 이들은 실상 이성적 사고와 사실적 근거 찾기를 방해하는 사람들이다.

이들이 “단순한 진실”이라는 것을 추구하면서 생성하는 대통합적인 이론은, 매우 복잡다단하고 상호 연계된  실제 역사의 본질을 흐리려는 우리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있어서 필요하다. 단언컨대, 단순성은 허위정보를 유포하는데 있어 필요한 구성요소다.

그러므로

  1. 사소하지만 비정상적인 데이터 포인트를 조사하는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2. 특정한 예에 관해서 관심을 집중하고 일반적인 트렌드와 패턴에 대해서는 관심을 두지말라.
  3. 단순한 진실이 왜곡되고 있다고 항상 주장하다. 현실은 항상 상호 의존적인 요소들이 복잡하게 뒤얽혀있지만, 진실은 단순하다고 밝혀라.

추가사항:

  • 우리는 H.S.D의 게놈 시퀀싱을 위한 프로젝트의 코드명을 피닉스 프로젝트라 명명했다. 이를 반영해서, 이 프로젝트에 대한 진실을 왜곡하기 위한 허위정보 유포 캠페인은 “피닉스의 비상”이라 알려질 것이다.
  • 6개월 후 있을 차기 위원회 회의에서, 우리는 이 캠페인의 진행상황을 검토할 것이다. 2014년 6월 14일, 벨기에 브뤼셀에 위원회 구성원들 대다수가 모일 예정이므로, 그때 회의를 개최하는 편이 좋다.

그때까지 질문이 있을시 래티샤에게 연락하시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