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처와 재질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는 세부사항에 중점을 두면서 몰입의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도시와 풍경의 심층적인 배경을 구성하는 온갖 종류의 순수한 텍스처들은 이 장소들에 나름의 특색을 더하고 품질을 높여줬습니다. 예술팀과 개발팀은 끊임없이 한계를 시험하며 그 여느때보다 더 크고, 더 낫고, 더 높은 수준의 질적 향상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한계까지 시험했던 텍스처들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요소들에 비하자면 빙산의 일각입니다. 단순한 흰색 돌 벽돌 조차도 밋밋하지 않으며, 암석의 결이나 불완전한 특질을 세밀하게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형형색색의 타일과 벽화는 그리스 자체의 장인정신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모든 벽과 기둥에 역사와 생기를 부여했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원인일 수 있으니
해제 또는 삭제 후 들어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