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 위원회

원본 출처게임 <헤이트 플러스>

제국 위원회

기록실    漢文/한문10년 7월 30일

리킨 황제 폐하
여러분, 시작하기 전에 낯익은 얼굴을 하나 새로 소개하도록 하지. 자, 자기소개를 하도록.

데스몬드 (보안부)
음… 다들 안녕! 앱스테르고 제국의 보안을 담당하고 있는 데스몬드야. 모두들 예전의 나를 안다는 거 아는데… 음, 그 반란 사건 때문에 난 이전의 기억이 전혀 없거든. 그러니까 나한테는 다들 새로운 얼굴인 셈이지. 음, 어쨌든, 다들 만나게 되어서 반가워!

그라마티카 장관 (기술과학부)
흠, 예전보다 훨씬 보기가 나은데.

르메이 장관 (문화부)
운이 좋다고 생각해요, 데스몬드. 새로운 나라에서 새롭게 시작을 하게 됐으니까. 우리가 과거에 항상 이런저런 문제에 동의했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 상황을 바로잡을 수 있게 되어 다들 기뻐하고 있을 거예요.

데스몬드 (보안부)
그렇군. 고마워…

리킨 황제 폐하
데스몬드는 나한테 직통으로 보고를 할 거고, 리킨 가문의 일원으로 여기도록 하게. 데스몬드는 앞으로 정치 같은 일에 자신의 재능을 낭비하지 않고 정보를 모으고 보안 문제만을 담당하게 될 걸세. 제국 전체를 데스몬드의 담당구역으로 보는 게 좋겠군.

하세크 장관 (의료기술부)
그 말을 들으니 기쁘군요.

리킨 황제 폐하
그럼 그 문제는 끝났고, 오늘의 일정은 잉글랜드 장관이 발의한 광장 재활성화 계획이오. 발언하시오.

잉글랜드 장관 (국무부)
황송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광장의 이미지는 아직도 상당히 문제입니다. 공공장소의 음주, 한밤중 아무때나 돌아다니는 평민들, 심지어 매춘 문제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르메이 장관은 이런 종류의 행위를 묵인하는 건 이 나라를 설립한 원리에 어긋난다고 우려를 표하고 있고, 다들 거기에 동의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리킨 황제 폐하
물론 그렇지.

르메이 장관 (문화부)
저희는 단호한 태도를 보여줘야 합니다. 그러니까, 광장은 공공생활의 중심입니다. 그러니 선례를 세우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봅니다.

잉글랜드 장관 (국무부)
제 발의안은 통금시간을 만들고, 이것을 집행할 경비들을 배치하자는 겁니다. 그런 면에서 각 부서에서 두 팀의 추가 순찰대를 내줄 것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모두 동의하십니까?

리킨 황제 폐하
이건 네 권한 범위인 것 같군, 데스몬드.

데스몬드 (보안부)
아! 음, 황제 폐하께서 찬성하신다면, 당연히 해야지요. 하지만 어려울 텐데요… 에에, 평소에는 평민 구역을 담당하고 있는 경비 부대를 다수 빼내와야 해서요.

리킨 황제 폐하
허가 문제는 내가 걱정하도록 하지. 네 임무는 잉글랜드 장관이 필요로 하는 걸 해주는 거야.

잉글랜드 장관 (국무부)
이번 주말까지 경비병 재배치 요청서를 보내줘, 데스몬드. 여기에 대해서 반대라도 있나?

데스몬드 (보안부)
아니, 물론 없어, 장관 나리! 나만 믿으라고.

잉글랜드 장관 (국무부)
그럼 저는 이상입니다.

리킨 황제 폐하
그럼 다음으로 넘어가지…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