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가 한국 배경으로 나온다면?

Untitled-1고려시대 이전은 참고할만한 사료가 거의 없으니 조선시대 아니면 일제강점기가 딱 어울리네요. 1948년 이후 초중기 대한민국 시절도 좋지만 지역제한 먹을 듯…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다면 : 일단 제일 먼저 생각나는 건 임진왜란, 그 다음엔 연산군과 광해군, 그리고 흥선대원군 시절에 있었던 외세 침략…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한다면 : 가장 큰 사건인 경술국치, 그리고 일제에 의해 석굴암 해체됐던 사건… 석굴암에 있는 에덴의 조각을 탈취하기 위해서라고 하면 얼추 들어맞을 지도?, 결론적으로 보면 템플기사단 일본제국 지부가 조선땅에 있는 에덴의 조각을 쉽게 차지하려고 조선을 먹었다는… 그런 스토리로 가면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일제강점기 이후를 굳이 배경으로 한다면 : 1950.6.25~1953.7.27 한국전쟁 시기…를 생각했는데 이것보단 북한의 설립 과정을 하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선악과 소유자였던 스탈린에게 김일성이 방문해서 에덴의 조각을 받아 북한으로 돌아와 주변인을 전부 세뇌시켜 북한을 세웠고, 세뇌 되지 않은 사람들은 반발했으나 김일성의 선악과 파워는 너무나도 강력해서 숙청 당했다는 이야기로?

이러나 저러나 조선이든 한국이든 Korea 배경으로만 나오면 한국인들의 판매량 급증하지 않을까요? ㅎㅎ

2 개의 “어쌔신크리드가 한국 배경으로 나온다면?” 에 대한 생각;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