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어크 스토리는 어떻게 될까?

현재 유노의 파워가 너무 강해서 영세한 암살단의 상대가 되지 못하고 있다. 앱스테르고 수뇌부 템플기사단 애들은 유노에게 세뇌 당해 꼭두각시로 부려먹히고 있으니 답이 없고. 그러니까,

유노(앱스테르고) VS 암살단

이 구도인거지. 내 생각엔 ‘에루디토’가 영세한 암살단에게 힘을 실어줄 구세주(?) 아닌가 싶다.

아직도 에루디토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지, 에루디토 떡밥은 여전히 남아있지, 신디케이트에서 에루디토가 남긴 주석을 보면 분명 앱스테르고와 유노에게 적대적인 건 맞음. 암살단도 같이 까는 걸 봐선 암살단 편도 아닌 건 확실. 하지만 최종적으로 볼땐 암살단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있음. 해킹 실력도 만만치 않고.

어크3에서 에루디토 = 유노 아닌가하는 말이 있었지만, 에루디토는 유노처럼 그런 식으로 말하지 않으니 절대 아니다. 아직도 대사원 회색영역에 남아있는 미네르바일 지도 모른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건 에루디토는 유노에게 대항할 정도의 힘을 가지고 있다는 거다.

그리고 ACS의 ‘현자’ 문서를 보면 션이 ‘여자 현자의 존재 가능성’에 대해 적어놨는데, 이게 의외로 복선일 수도 있지 않을까? 분명 다음 시리즈에서 아이타말고 다른 여자 현자가 나올 지도 모른다. 이브인가?

아무튼 어쌔신크리드 시리즈는 가면 갈수록 스토리와 세계관이 흥미로워진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1 개의 “앞으로의 어크 스토리는 어떻게 될까?” 에 대한 생각;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