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전투

“고대 그리스 전쟁에서 벌어졌을 대규모 전투를 구현하기란 기술적으로도, 설계상으로도 상당히 어려운 도전이었습니다. 당시의 전략과 전쟁을 최대한 현실적으로 구현하고 싶었지만, 게임플레이, 재미, 기술적 제약 때문에 많은 부분에서 타협해야 했습니다.”

스콧 필립

“심지어 전장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수 없는 상황에서 전장을 그려내야 했던 까닭에 디스커버리 투어를 만들면서도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따라서 사건을 전하기 위한 방식으로 폭력 대신 깃발을 선택했습니다.”

폴 그린, 디스커버리 투어: 고대 그리스의 어시스턴트 레벨 디자인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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